2022년 준호광고 CF 모음(1~2월)

 2022년 준호 광고 CF 모음(1~2월)


우와~ 정말 열일하는 준호는 1~2월에도 정말 많은 광고를 찍었네~


1. 젝시믹스 코스메틱

2. 고디바 초콜렛

3. 서브웨이

4. 페이퍼백

5. 로에베

6. 도미노피자


1. 젝시믹스 코스메틱 '이온세라'

젝시믹스에서 '이온세라' 스킨케어 3종 출시 첫날 완판되었다고 하니 정말 준호는 어쩔껴~

젝시믹스는 2021년부터 2PM 맴버들과 함께 광고를 했었는데.. 

이제는 코스메틱까지...


운동후 이온세라스킨을 촥촥~ 그러나 현실은 아침에 ㅎㅎ


아침에 바르고 나와야겠죠!!!


2. 고디바 초콜렛


어쪌껴.... 정말... 초콜렛 사러 가야 하는가.... 왜 우리동네에는 없을까?


이런 남친이 있다면.... 우와 진짜 좋겠다..... 남친이 아니여도 되... 


3. 서브웨이 : 나를 위한 선택~

아.. 선택의 시간이 왔군요~ 점심은 서브웨이각이죠~




4. 페이퍼 백

모델로 발탁이 된건 21년 10월경에 나왔는데... 광고는 이제 나오고 있네요~

준호 다이어트 쉐이크로... 준호랑 같이 식단관리들어가는건가?




날마다 미모를 갱신하는 준호를 보면서...

지금은 준호의 계절을 만끽하고 있습니다. 

자 우리도 관리 들어가야겠죠~


5. 로에베~

어머나 신세계 강남점에 준호가 떴어요~


https://www.instagram.com/p/CaUNBhks-01/?utm_source=ig_web_copy_link



6. 도미노 피자

이번에 혜리랑 같이  New 모델로 발탁이 되었어요~





도미노피자 광고는 언제 나올까요? 어서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~


#준호#2PM준호#준호광고

댓글